최대 85% 에너지 절감 와전류발열보일러

신기술 와전류발열보일러

80% 에너지 절감, 20% 생산성 향상 및 출하시기 단축

주요 특장점

획기적 에너지 절감 / 청정무공해보일러 / 쾌적한 생산성 향상 / 화재위험없는 안정성 / 반영구적 내구성

현존보일러 중 최고의 에너지 효율

현존보일러 중 최고의 에너지효율. 타 에너지원 대비 최저 비용으로 뛰어난 경제성, 화석연료, 목재 등 타 에너지원 대비 85% 전후 에너지 비용 절감, 동종 전기보일러 대비 20~40% 에너지 비용 절감 달성

청정무공해 쾌적한 난방 제공

화석연료사용으로 인한화석연료사용으로 인한 CO2,N2O 배출등의 환경문제를 해결한 청정 무공해 보일러 입니다.
또한 설치장소의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해 주며 재배작물의 생산성 향상품질향상으로 부가가치가 높습니다.
또한 자석의 강력한 회전력으로 물분자가 작은 클러스터화되어 자화육각수 기능과 음이온 발생효과를 더해줍니다.
원예농가 경유사용시 월250만원 발생에서 월60만원으로 절감되며, 쾌적한 환경으로 20% 원예 생산성이 증가 및 온풍방식이 아닌 온수방식으로 출하시기가 단축 되었습니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안정성, 신뢰성까지 우수

와전류(Eddy Current)란 도체 내부에 생기는 자기력에 의해 도체 내부에 소용돌이 모양으로 흐르는 전류로 자성체의 온도를 상승시키는 의미로 강력한 자석의 회전운동에너지를 고효율의 열에너지로 변환시켜서 안적정인 에너지를 얻는 방법입니다.
ARKWAVE 는 이러한 원리를 응용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인 보일러를 개발하였며 다음과 같은 핵심기술을 완성함으로써 안정적인 사용화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시설용 와전류발열보일러

고유가 시대 에너지 절감에 확실한 솔루션입니다.

와전류발열보일러 설치현장

<호접란 원예 농가>
– 보일러 용량: 45kw / – 난방면적: 약1,000㎡ 전후난방 / – 평균난방온도 : 18℃ ~ 22℃ / 월평균에너지비용: 약 70만원 전후
안정적인 에너지효율로 생산량20% 이상 증가 및 빠른 성장으로 출하시기 단축 쾌적한 실내 환경으로 작업환경 좋아짐.
<딸기 원예농가>
– 보일러 용량: 11kw / – 난방면적: 약900㎡ 전후 난방 / – 평균난방온도: 8℃~12℃ / 월평균에너지비용: 약 5~10만원 전후
안정적인 에너지 효율로 빠른 성장 및 출하시기 단축으로 생산량 20% 이상 증가 쾌적한 실내 환경으로 작업환경 좋아짐.
<치어 양식장>
– 보일러 용량: 45kw / – 축열난방온수: 70℃ ~ 80℃ / – 평균난방온도: 8℃~12℃ / 월평균에너지비용:: 약 5~10만원 전후
안정적인 에너지 효율로 빠른 성장 및 출하시기 단축으로 생산량 20% 이상 증가 쾌적한 실내 환경으로 작업환경 좋아짐.
양식장은 대부분 기름을 사용하는데 생산의 50%~70% 이상이 유류비 지출로 심감한 환경오염에 직면해있는 현장에 와전류보일러 설치 시 환경오염 개선 효과와 80% 전후 에너지 절감을 하여줍니다.
또한 자석의 강력한 회전력으로 물분자가 작은 클러스터화되어 자화육각수 기능과 음이온 발생효과를 더해주어 고 재배작물의 품질이 월등하며 경유사용시 에너지 비용이 월250~ 350만원 정도 발생하는 농가는 월 약60~ 70만원 전후로 사용 에너지가 저렵하고 쾌적한 환경제공으로 20% 이상의 생산성이 증가 및 출하시기 단축으로 소득증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에너지 절감 시스템

기존 연료비 대비 최대 20%비용으로 열생산 가능합니다.
열원 온도가 높고 가동 시간이 긴 경우 투자비 회수기간 1년 이내로 투자 경제성이 높습니다.
또한 수질오염이나 외부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아 긴 수명을 보증합니다.

단순한 구조와 간편한 사후관리

3상 전원공급,기성제품 30kw ~ 50kw 급 동력 전달장치, 와전류보일러, 온수탱크로 구성되어 구조가 단순하고 설치가 편리하여 유지비가 적어 사후관리가 편리합니다. 안정성 및 내구성이 검증되었으며 화재위험이 없습니다.저탕식 축열 보일러는 오일 사용 시 폭발 등의 위험이 있으나 와전류 보일러는 온수관 내 물보다 2배 이상 온도 상승이 빠른 “열 매체유”로 대체할 경우 열 전달 효율이 배가 됩니다.
산업용 전기보일러에 적용되는 열매체 난방기술은 보일러 내부의 온수파이프를 전기열선으로 직접 데우는 대신 섭씨 350℃에서
끓는 기름통(열매체)에 넣어 중탕하는 것으로 열매체유는 비등점이 높아 한번 가열하면 온수 파이프를 데우기에는 충분한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합니다. 기존 전기 보일러로 80℃ 이상의 수온을 유지 하려면 수시로 전원을 넝어야 하기때문에 전력소모가 훨씬 심합니다.
자동온도 제어시스템적용으로 사용자의 편리성 안전성이 뛰어나며, 긴 겨울 혹한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고온이 필요한 곳에 적합합니다.

화훼단지

기존난방 난방면적 약3,300㎡
– 온풍기용량 15kw용 × 10대=총150kw 가동
– 실내온도 평균 14℃ 유지
– 일 가동 평균시간 12시간 전후
– 동절기 월 평균 난방비 약 215만원 전후 지출, 동절기 총 난방비 약1,500만원 지출 (매년10월~익년 4월)
– 와전류 발열보일러 설치시
– 와전류 발열보일러 45kw용× 2대= 총90kw 가동
– 실내온도 평균 14℃ 이상유지 – 일평균 가동시간 10시간 전후
– 동절기 월평균 난방비 약 100만원 전후지출
– 동절기 총 난방비 약700만원 지출 (매년10월~ 익년4월)
– 기존 보일러 대비 약50% 이상 에너지 비용 절감 기대.

호접난 농가

보일러 용량: 45kw
난방면적: 약1,000㎡ 전후 난방
평균난방온도: 18℃~22℃
월평균 에너지비용: 약70만원 전후
안정적인 에너지효율로 생산량 20% 이상 증가 및 빠른 성장으로 출하시기 단축.
쾌적한 실내 환경으로 작업환경 좋아지고 기존 기름 사용대비 80% 이상 에너지 절감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딸기농가

약250평 규모에 11kw 규격이 설치. 와전류보일러사용요금 월 약5만원~ 10만원 전후로 많은 절감.
딸기원예농가 보일러 용량:11kw
난방면적: 900㎡ 전후 난방.
평균난방온도: 8℃~12℃
월평균에너지비용: 약5 ~ 10만원 전후
생산량 20% 이상 증가.
쾌적한 실내 환경으로 작업환경 좋아지고 안정적인 에너지 효율로 빠른 성장과 생산량 증가로 소득 극대화 함.